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통해서 취업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보다는 조금 더 자세하게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인 듯 합니다. 요즘에 오토바이 운전자들이 늘어서 쿠팡 이츠나 쿠팡 플렉스를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외에 퀵배달이나 음식점 배달과 같은 일자리 정보도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구인구직 정보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통해서 보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어서 이 점에 대해 오늘 알려드릴게요.

 

 

요즘 뜨는 일자리 정보 보기

 

오늘자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통해서 당일에 올라온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PC나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아볼테니 각자 상황에 맞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PC에서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검색 창에서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가 많은데요. 찾는 것도 귀찮은 분들은 '사이트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대구 벼룩시장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상단 부분에 보면 신문 그림과 함께 '벼룩시장 신문보기'가 있습니다. 지난 신문도 볼 수 있지만 일자리를 찾으려면 오늘 신문보기로 당일에 올라온 정보를 확인하면 됩니다.

 

 

오늘 신문보기를 누르면 신문처럼 생긴 화면이 PC에서 보이는데요. 메뉴나 왼쪽 상단에 보면 '구인구직'이라는 부분이 보입니다. 눌러주면 해당 페이지로 빠르게 넘어가니 이걸 활용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모바일에서 일자리를 찾는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알려드릴게요.

 

 

 

2. 모바일 앱에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스마트폰에서 보려면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벼룩시장 앱으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로 스크롤해서 하단 부분에 있는 '신문지역판'을 눌러줍니다.

 

 

경북 > 대구를 선택한 다음 오늘(당일) 날짜 신문을 누르면 됩니다.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눌러서 '구인구직'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보면 됩니다. 오늘은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종이신문으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다양한 일자리가 많은데 간편하게 보기 좋으니 빠르게 확인해보고 취업에 성고하시길 바랍니다.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